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고흥군, 민원실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고흥군(군수 송귀근)에서는 연말연시 따뜻하고 행복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을 위해 종합민원과 전직원이 참여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민원실을 새단장하여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인허가, 여권발급 등 민원접수 후 기다리는 동안 예쁘게 꾸민 트리를 구경하며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잠시나마 여유있는 웃음을 지을 수 있게 하고, 부모와 함께 민원실을 찾은 아이들이 트리앞에서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산타모자와 머리띠를 준비해 두고 민원인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고흥군청을 찾은 민원인들은 “종합민원과에 들어섰을 때 딱딱한 관공서 느낌이 아니라 편안한 쉼터 같은 분위기라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트리의 불빛처럼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새해에는 더욱 더 행복한 한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빌어주며, 앞으로도 언제나 방문하고 싶고 행복한 민원실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편의시책들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