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변수남 전남소방본부장, 고흥소방서 격려 방문
변수남 전남소방본부장이 24일 고흥소방서를 방문했다. 이날 3층 다목적실에서 소방공무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정열 고흥소방서장으로부터 2019년도 주요업무게획과 당면현안 사항을 보고받았다.
변수남 전남소방본부장은 이날 전통시장과 축사시설, 피난약자시설에 대한 안전관리와 관내 소방용수시설을 확보에 힘쓰도록 주문하였다.
특히 피난약자시설인 요양병원 등에서 인명피해 방지를 위해 시설관계자 및 유관기관, 사회단체와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직원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검토해 적극 정책에 반영하는 등 화기애해한 분위기로 직원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고흥소방서장은 “변수남 전남소방본부장님의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19년에도 안전한 고흥이 될 수 있도록 피난약자시설 및 전통시장에 대한 컨설팅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