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설 명절 연휴기간 중 생활폐기물의 효율적인 수거를 위해‘설 연휴 생활폐기물 수거 계획’을 수립하고 대책을 마련했다.군에서는 고향을 찾아오는 출향인 및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으로 맞이하기 위하여 읍·면별 대청소를 실시하고 주요 도로변 및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취약 지역에도 일제 청소 및 음식물 쓰레기 감량 홍보, 과대포장 지도․단속도 강화한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군 상황반과 미화원 등 75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생활폐기물을 수거하여 귀성객 및 주민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생활폐기물 미 수거일(2월 4~5일)에는 기동 청소반을 운영하여 귀성객들이 포근하고 행복한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는 한편, 군민들에게도 연휴기간에 생활폐기물 배출을 자제하여 적치되는 일이 없도록 협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