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설 연휴 기간 주민 불편 해소 및 안정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비상진료 체계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군은 의사회와 약사회의 협조를 받아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비상진료 기간으로 정하고 응급상황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당직 의료기관 및 휴일 지킴이 약국을 운영한다.
고흥종합병원과 고흥윤호21병원, 녹동현대병원에서는 24시간 응급 진료를 시행하고, 이와 함께 설 연휴 비상진료에 참여하는 기관은 병·의원 30개소, 약국 23개소, 공공보건기관43개소이다.
당직 의료기관 및 당번 약국 위치와 전화번호 등 상세 정보는 국번 없이 119번을 이용하면 의료기관의 응급진료에 관한 자세한 사항까지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 고흥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연휴기간 동안 보건소에 비상진료 대책반을 편성 비상체계를 유지 군민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