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안양 충훈 벚꽃축제의 생생한 현장 모습을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오는 7일 열리는 제13회 안양 충훈 벚꽃축제와 11일 대한민국 정부수립 100주년 기념행사를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방송 매체는 안양시 공식 SNS인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다.
시민들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 안양을 검색해 생생한 현장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때 ‘좋아요’ 또는 ‘팔로우’로 친구 맺기를 하면 안양시의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받아보게 된다.
시는 이와같이 시 공식 SNS 3대 채널을 통해 3일 동안 열리는(4. 5 ∼ 7) 충훈 벚꽃축제의 최대 하이라이트라 할 7일 축하공연(17:30∼21:00)을 라이브로 중계할 계획이다.
인기가수 공연, 체험 부스, 거리공연 등이 동시 중계되며,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의 생생한 인터뷰 장면도 실시간으로 SNS 매체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시는 또 11일 평촌 1번가 문화의 거리(범계역 일대)에서 개최되는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식과 공연을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에 걸쳐 현지 생중계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축제현장을 가지 못하는 시민들은 모바일폰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이용을 권장했다.
한편 시는 SNS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축제뿐 아니라 시의 주요행사를 생방송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시정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 SNS를 매체로 시민과의 양방향 소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지난 1일에는 직원 대상 SNS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