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누리봉사대, ‘사랑의 군고구마’ 11번째 모금행사 개최
가온누리 봉사대[뉴스21일간=임정훈]가온누리봉사대(회장 이선미)는 오는 2025년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간 일산해수욕장 공연장 일원에서 ‘사랑의 군고구마’ 열한 번째 모금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랑이란 장작과 봉사라는 군고구마로 희망이라는 열매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모금된 수익금은 지역 내 이웃을 ...

▲ 지난 9일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이 희망나눔 연결운동 협약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2년간 장학금과 컴퓨터, 교육 수강권 등 1억 400만 원 상당 현금‧현물 지원
여수시(시장 권오봉)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이 9일 시청 상황실에서 희망나눔 연결운동 협약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사)희망을나누는 사람들은 여수시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117명에게 2년간 장학금과 컴퓨터, 교육 수강권 둥 1억 400만 원 상당의 현금․현물을 지원한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사회배려계층의 아동․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올바른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나눔과 동행으로 희망복지 사회구현을 위해 여수시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다양한 희망나눔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이 아이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007년 10월 설립되어 전국7개 지부에 2만여 명의 회원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익단체다. 저소득 청소년에게 희망나눔 장학금, 장학도서, 문화체험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과 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