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이번 교육은 (사)대한미용사회 진도군지부(지부장 서미숙) 주관으로 진도군 미용업 업주 60여명을 대상으로 미용 위생‧기술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공중위생관리법 관리규정‧주요 위반사항 등 해설과 전 부산시 미용협회장을 역임한 방영희 원장의 최신 미용 기술, 친절 서비스 교육이 진행됐다.
또 진도 요양원과 복지시설에서 미용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로 파마미용실, 수헤어미용실, 나비미용실 등 영업주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진도군 관광과 위생담당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한 미소와 청결한 위생 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7월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개장을 대비해 미용 서비스 향상으로 진도를 찾는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교육을 수료하지 못한 영업주들은 12월까지 온라인과 협회에서 시행하는 위생교육을 반드시 이수해야 하며, 이수하지 못한 경우 공중위생관리법 규정에 따라 과태료 20만원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