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 미디어 라이브러리의 개관 3주년을 맞아 이달 29일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을 테마로 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념행사는 이달 29일 오후 3시부 클래식 가족 음악극 ‘우리 엄마’를 시작으로 펼쳐진다. 극단 ‘오디’와 함께하는 공연에는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 ‘우리 엄마’를 클래식 악기연주와 노래로 구성한 음악교육 극으로 진행되며, ‘캐논 변주곡’, ‘비창’, ‘행진곡’, ‘랩소디 인 블루’ 등의 아름다운 선율로 엄마의 사랑을 노래할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도서관 1층 로비와 자료실에는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체험, 앤서니 브라운 도서전시, 앤서니 브라운 캐릭터 색칠 놀이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안산시 최초의 영어·미디어 특화도서관인 안산 미디어 라이브러리는 지난 2016년 6월 30일 문을 열었다. 그간 이곳을 찾은 이용자는 8만2천여 명에 달하며, 안산 미디어 라이브러리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민도 7천200여 명에 이르는 등 안산시를 대표하는 특화도서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산시 관계자는 “개관 3주년을 맞이한 안산 미디어 라이브러리가 지역 주민에게 보다 미디어·영어 독서문화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창의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클래식 가족 음악극 ‘우리 엄마’를 보려는 시민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안산 미디어 라이브러리 홈페이지(https://lib.ansan.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안산 미디어 라이브러리(031-481-389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