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델타시티 입주민 교통불편 해소… 「에코누비 버스」 10월 30일 첫 운행!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10월 30일 에코델타시티와 명지국제신도시, 에코델타시티와 하단역을 오가는 「에코누비(econubi) 버스」를 개통한다고 밝혔다. ○ 지난 5월 시와 강서구, 한국수자원공사가 이번 사업의 기본계획(안)을 수립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6개월간의 준비 끝에 이날 버스 운행을 시작한다. ○ 버스 이름은 주민 공모...
고창경찰서( 서장 박정환 ) 청문감사실은 휴가철 들뜬 마음에 취해 일탈하는 직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중간관리자를 통한 건전한 여름휴가 보내기 분위기 조성 간담회를 가졌다.

최근 발생한 공직자 비위 사례를 반면교사로 삼아 직원 각자가 초심을 잃지 않고 공직자로서 공직윤리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않도록 중간관리자가 세심하게 살피고 소통할 때 의무위반 예방효과가 컸던 사례를 들며 중간관리자의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김세경 경무계장은 “직원 개개인이 경찰의 대표라는 마음가짐으로 공직자의 본분을 다할 때 행복한 가정과 직장도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공직생활을 하는 동안 비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직원들과 소통하며 충실하고 청렴한 공사생활을 할 수 있도록 모범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정환 서장은 “공직자의 의무위반 행위는 자신의 불행은 물론이고 조직의 위상도 크게 훼손한다는 점을 명심하고 휴가철 흐트러진 공직자의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중간관리자들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