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재)화성시 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 동탄 복합문화센터는 11월 26일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특강 프로그램 ‘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동탄 복합문화센터는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운동과 건강을 주제로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특강으로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 비용 등에 구애받지 않고 짧은 시간을 투자해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홈 트레이닝’ 특강은 동탄 복합문화센터 다목적실에서 전문강사와 함께 맨몸(Bodyweight) 근력운동과 유산소성 운동, 폼롤러를 활용한 스트레칭 및 근막 이완 등 릴렉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강 담당자는 “추운 겨울 몸이 움츠러들기 쉬운때에 집에서 혼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들을 준비했다.”며, “특강을 통하여 바쁜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집 일정은 11월 4일부터 11월 15일까지 동탄 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문의) 031-8015-8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