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시민들이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고 힐링할 수 있도록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매주 토요일 행주산성 야간개장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주산성 야간개장 관람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입장마감은 오후 9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관람객은 마스크 착용 및 사람과 사람사이 두 팔 간격두기 등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아울러 장맛비, 태풍 등 기상 악화 시에는 야간개장이 취소 또는 축소운영 되므로 우천 시에는 사전에 전화문의(301-8075-4642)하고 방문해야 한다.
행주산성 관계자는 “이번 야간개장을 통해 시민들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행주산성의 저녁노을과 방화대교의 경관조명이 조화를 이룬 야경을 즐기면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