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사진=안성시안성시 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23일, 관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을 위해 직접 계절김치, 제육볶음, 멸치볶음 등의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행복나눔 반찬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특색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만든 반찬들은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15가구에 직접 전달됐다.
김진관 삼죽면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 있는 관내 어르신들에게 손수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여러분들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성시 삼죽면 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2020년 4월 개소되어, 지역방역・순찰활동과 환경개선사업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특색사업 등 12개 분야의 세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