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방영 10주년 맞아 OST 특별 발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재밌게 본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응답하라 1988’이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OST를 특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출연 배우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오는 19일 배우 박보검의 솔로곡 파트 1이 공개된다. 이어 26일에는 배우 이일화, 라미란 등이 부른 곡과 류혜영, 혜리 등이 부른 곡을...
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양주시 회천4동, 군부대와 자매결연 협약 ‘상생 협력체계 구축’ 기대경기 양주시 회천4동(동장 이창열)은 지난 28일 양주시 회암동 소재 육군 제8295부대(대대장 김홍길)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자매결연 협약서(MOU)를 체결하고 동민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에 나섰다.
이번 협약으로 회천4동과 군부대는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여 각종 지역현안 해결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사업 추진 ▲재난발생 시 대민지원 및 긴급복구 지원 ▲부대 장병의 사기진작을 위한 친선 교류사업 추진 등의 내용을 담고 있어 지역 현안사항 발생시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김홍길 대대장은 “이번 회천4동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문제 해결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하고자 하며, 앞으로 우리 부대에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지역 방위와 안보의식을 높이는데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창열 회천4동장은 “코로나19로 많이 위축되었던 민·관·군의 상생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이번 협약을 통해 회천4동과 군부대가 더욱더 긴밀하게 협력하여 주민의 안전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