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부경찰서, 명촌동 ‘안전하길’ 조성 사업 완료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가 울산자치경찰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한 '명촌 안심하길 조성사업'을 지난 10월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사업은 범죄예방 환경설계(CPTED)를 적용, 약 1억 2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어둡고 불안했던 명촌동 일대의 치안 환경을 혁...
▲ 사진=의정부시청지난 8월 29일, 의정부시 가능동에 위치한 경민IT고등학교(교장 김완수)에서 열린‘제1회 경민IT고 미니페스타’가 중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관내·외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학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였으며, 전공별로 기획된 특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였다.
경민IT고등학교가 처음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관내·외 총 16개 중학교 3학년(190명) 학생들이 신청했다. 미니페스타는 1지망, 2지망으로 두 개의 학과를 선택한 후, 전공 관련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함께 즐기는‘스탬프 투어!~ 스쿨 투어!~’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폐회식에서는 학과별 시상식과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모든 중학생에게 기념 선물이 전달되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