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소방서 드론·CPR전문의용소방대, 입화산서 안전사고·산불 예방 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와 CPR전문의용소방대가 11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입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합동으로 안전사고 및 산불 예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이날 활동에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는 드론을 활용한 공중 산불예방 방송 계도 활동을 펼치는 한편, 등산로 구급함을 점검하여 ...
![]() |
양주시(시장 임충빈)와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북부지사(지사장 강병수)는 현대인의 다양한 욕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여 교통정체 없이 쾌속 전철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양주시 시티투어 상품을 선보여 화제다.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에 걸맞게 농촌 체험 테마 마을인 초록지기, 맹골마을, 여유롭게 자연 휴양림을 즐길 수 있는 장흥 자생수목원 등과 같이 녹색관광 및 문화예술 관광요소를 두루 구비하여 수도권 내 색다른 여행을 꿈꿔왔던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찾아볼 만한 아름다운도시이다.
양주시 시티투어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월요일 휴무) 연중 운영하고, 요일별로 문화예술체험특구 투어, 꿈나무 체험 투어 등 다양한 여행코스로 구성되어 시티투어를 희망하는 관광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리라 예상된다.
특히 광역전철 이용객에게는 성인 투어버스 이용료를 1000원 할인하고, 30인 이상 단체관광객은 픽업서비스를 시행하며, 200인 이상 단체고객은 희망에 따라 전세전동열차를 운행한다고 하니 여행 기쁨이 더욱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어 접수는 양주시 시티투어예약시스템 (http://www.yjucitytour.kr) 투어버스 예약신청란에 접수하면 되며, 전화접수는 031-856-0070(케이에어투어스 여행사)로 전화를 하면 된다.
양주시가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양주 웰빙시티투어의 자세한 설명은 문화체육과 관광진흥 팀(031-820-2122)로 전화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