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새로운 천년 도전하는 경주' 시정 알림이 인정 -
경주시는 8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 20층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2010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전국경제인연합, 한국언론재단 등 30개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하는 시상제도다.
이번에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한 작품은 「새로운 천년 도전하는 경주」라는 작품으로 최양식 경주시장이 발행하여 30만 경주시민에게 다양한 시정 행정을 알리는데 그 역할 수행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최고 권위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컨테스트 행사로 사내보, 사외보, 전자사보, 웹사이트, 사사, 홍보물, 해외홍보제작물, 홍보영상물, 출판물, 사진 등 비즈니스 저널리즘과 커뮤니케이션 관련 전분야를 대상으로 문화 발전과 건전한 산업언론 창달에 공을 세운 기업과 기관, 개인에게 주는 상이다.
경주시는 지난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기업 사보담당자 40명을 초청해 방사성폐기물 처분장 및 경주지역 문화유적지 팸투어를 추진하여 한국관광 1번지 경주를 꾸준히 알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