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라인 몸매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시민들의 참여 열풍 기대
목포시가 주부들이 아름다운 몸매유지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야간 운동교실을 운영한다.
건강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을 생활화해야하는데 목포시가 시원한 저녁 시간대를 이용해 야간 운동교실을 운영하여 운동 생활화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야간 운동교실은 오는 9월 20일부터 신흥동 신흥초등학교에서 운영할 계획으로 3개월간 주 2회씩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실시하게 된다.
야간운동교실에 참여하는 시민은 프로그램 참여 전·후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당검사와 근력, 유연성, 체성분검사 등 기초체력 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스트레칭, 생활체조, 걷기지도 기구운동 등 다양한 운동방법을 지도 받을 수 있어 건강 챙기기는 물론 S라인 몸매를 만드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3개월 동안 참여율이 높은 수강생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상품도 증정한다.
S라인 몸매를 만들고 싶으신 주민은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60명을 선착순으로 공개 모집하고 있으니 신속한 접수로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건강증진팀(☎ 270-8926)에 문의하면 된다.
직장인 등 주간에 운동을 할 수 없는 주민들을 위해 2008년부터 실시한 야간운동 교실이 갈수록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