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관내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공무원 대상 지역제품 사주기 전개
- 목포역·고속터미널에서도 시민대상 캠페인 전개
목포시가 추석절을 맞아 중소기업 생산제품 사주기 운동을 전개한다.
목포시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중소 기업제품을 집중 홍보하여 타 지역에 널리 알리고 불경기로 인해 지속되는 경제를 살리기 위해 중소기업 생산제품 사주기 운동을 전개한다.
9월초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관내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그리고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역 중소기업 생산제품 사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목포역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중소기업제품과 중소기업시책 소개 안내 책자를 통해 지역제품 홍보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1사 1촌 자매결연(‘09)을 맺은 (주)행남식품과 연산주공3단지 아파트 부녀회(회장 전순임)주관으로 지역제품사주기 직거래 장터(’9. 6, 오후 5시)도 운영할 계획으로 있다.
한편, 시는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기술력 강화를 위하여 매년 100억원 규모의 중소기업발전자금을 융자지원하고 있으며 자금지원 및 판로개척, 수출 및 기술지원등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해결해오고 있다.
<자료제공 투자통상과 최옥연 270-3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