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일본의 최근 방위력 강화 움직임 비난 “열도가 주변 나라들의 강력한 징벌의 공동 과녁에 들어가게 하는 결과만을 초래하게 될 것”
북한이 일본의 최근 방위력 강화 움직임을 비난하며 “열도가 주변 나라들의 강력한 징벌의 공동 과녁에 들어가게 하는 결과만을 초래하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다.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7일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전쟁국가의 흉체’ 기사에서 최근 일본의 여섯 번째 3천t급 ‘다이게이’형 잠수함 진수, 사거리를 늘린 개량형 12식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 |
안산시 지식정보사업소(소장 손경식) 중앙도서관에서 오는 14일 오후 5시 시청각실에서 추운겨울을 녹일 포복절도 코미디「나도 수녀다(원제 시스터액트)」가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안산연극단 “유혹”(단장 강순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열리는 공연이다.
특히 지난 1992년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시스터액트”를 연극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영화가 가지고 있는 재미있고 극적인 스토리를 연극화하여 이미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등 무대에 올린 바 있으며, 만원사례를 이루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심 있는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연을 맡은 극단 “유혹”은 순수 아마추어 연극인들로 구성된 단체로 지난 2007년 작품 “결혼전야”를 발표하며 창립된 안산유일의 주부극단이다. 현재 강순자 단장을 중심으로 20여명의 회원들이 다양한 작품을 무대에 올리는 왕성한 활동 중에 있으며, 특별히 이번 공연은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공연을 펼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중앙도서관재능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안산시 중앙도서관 (김혜진) TEL: 031-481-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