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2025 한국문학관 전국대회 및 학술 심포지엄 개최
해남군에서 2025년 한국문학관 전국대회 및 학술 심포지엄이 오는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간 개최된다.한국문학관 전국대회는 전국 각지의 문학관들이 한자리에 모여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현안에 대해 토론하며 상생의 방향을 모색하는 문학관계 최대 규모의 교류의 장이다. 올해는 전국 공·사립 문학관을 운영하는 관장 및 실무...
이철규 경기경찰청장은 12. 12일 14:00경 분당경찰서를 찾아 각 과 계,팀장,파출소장 등 현장 경찰관 160여명과 6기동대 대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간담회를 갖고 금곡파출소로 이동, 현장 경찰관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 이철규 청장은, ‘현장 직원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분당경찰서 형사과 김성철 경관 등 3명에게 중요범인검거 및 업무 우수 유공으로 표창을 수여하고, 6기동대에 대한 격려금 전달하며, 표창수상자는 물론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해준 분당경찰서 전 직원의 노고를 치하 하였다.
○ 이어, 건의사항 수렴과 수사권 조정 관련 경찰 공권력 약화에 대한 우려 등 일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갖고 이를 임기 중 적극 반영하겠다는 뜻과 함께, “국민 신뢰 확보를 위해서는 현장에서 변화의 흐름을 읽고 적시에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율과 책임, 지역실정에 맞는 치안정책 추진”을 당부했다. 또한, 금곡파출소로 이동, 파출소 특수시책 일환으로 추진중인 ‘시간대별,구역별 맞춤형 순찰 프로그램’을 보시고,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지역실정에 맞는 맞춤형 치안활동’을 추진하고 있고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스스로 찾아서 일하는 경찰관들이 있어 청장으로서 든든하게 생각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경무계장 경감 한상열 일반 031-786-5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