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4일, 마술사 K & 여행스케치와 감성여행
경기북부 교육가족 위해.. 29일부터 신청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장익순)은 오는 6월 14일 <마술사 K & 여행스케치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 콘서트>로, ‘찾아가는 문화공연’의 막을 올린다.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다양한 지역의 교직원들에게 문화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균등복지를 구현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올해 2012년부터 처음 시작한다.
<마술사 K & 여행스케치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 콘서트>는 지역적 한계로 소외되었던 경기북부 교직원들에게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자리로,
다음 달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90분 동안 북부청사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마술사 K의 흥미롭고 다양한 마술 공연을 오프닝으로 하며, ‘별이 진다네’와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등으로 잘 알려진 보컬그룹 “여행스케치”의 음악으로 이어진다.
마술사 K는 2002년 월드컵 지정 마술사로 지난 2004년 홍콩 세계마술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여행스케치는 1989년 여름에 결성된 보컬그룹으로 음악적 기초를 ‘포크록’에 두고, ‘자연으로 돌아가자’라는 메시지를 모토로 출발하였다. 인공적으로 포장되지 않은 자연스럽고 편안하면서도, 서정적이고 수수한 음악을, 나뭇잎이 짙어지는 6월의 밤에 경기교육가족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이번 찾아가는 문화공연 <마술사 K & 여행스케치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기교육가족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