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마운 사람’을 생각하며 그림과 편지로 감사하는 마음 전달
고양시덕양구 행신2동주민센터는 평소 고마운 가족과 이웃에게 편지와 그림을 통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감사하는 마음나누기』행사를를 지난 16일 행신중학교 체육관에서 학생,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여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전했다.
『감사하는 마음나누기』행사는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선웅주)의 특별프로그램으로서, 관내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학생 및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고마운 사람"이라는 주제로 평소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을 생각하며 그림을 그리고 편지를 쓰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어서 당일 행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작품심사 시간의 막간을 이용하여 신나는 음악과 함께 태권도 시범을 보여 줌으로서 참가자들의 지루함을 달래주며 축제 분의기를 만끽했다.

洞에 따르면 그림그리기 분야에서는 무원초등학교 3학년 김혜원 학생이, 편지쓰기 분야에서는 소만초등학교 2학년 권유진 학생이 그동안 고마움을 느끼고 있던 선생님을 생각하며 그린 그림과 편지가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이번 행사에 출품된 모든 작품들은 행신2동주민센터와 관내 초등학교에 순회전시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선웅주 주민자치위원장은 “자라나는 꿈나무를 통하여 "감사하는 마음 나누기"분위기가 우리주변에 확대되어 정서함양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행사 소감을 전했다.
자료 제공 : 덕양구 행신2동(담당자 구영자 ☎031-8075-5928)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