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현대파워텍(주)(대표이사 정명철)에서는 관내 감자재배농가(조정수, 지곡면 환성리)의 감자캐기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임·직원 15명이 최근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생각하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구슬땀을 흘려가며 일손돕기에 참여했다. 또한 수확한 감자 500kg(100만원 상당)을 현장에서 구매하여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해달라며 지곡면사무소에 기탁하였다.
지곡면에서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독거노인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저소득층 50여 가구를 선정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조만호지곡면장은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 현대파워텍 임·직원의 농촌일손돕기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큰 위로가 되었을 뿐만아니라 수확한 감자를 구매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은 기업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모범사례라며 일손돕기에 참여한 임·직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도 했다”.
그동안 현대파워텍에서는 지곡면 관내에 방범용 CCTV 설치비를 지원하였고 지원과 지곡면전담의용소방대에 차량을 구입하여 기증하였으며 각종 행사 때마다 적극적으로 후원해 오는 등 지역사회공헌과 지역주민과의 유대강화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