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 일산동구, 아동급식 협력업체(음식점) 가맹점 추가 모집
고양시 일산동구는 아동급식 협력업체 G-DREAM(지-드림)카드 가맹점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G-DREAM(지-드림)카드는 급식지원 대상 아동들이 가맹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고 지-드림 카드로 비용을 결제하는 것으로, 1일 1식 아동의 사용 가능한 금액은 하루 1회 6,000원 이하, 1일 2식 아동의 경우 하루 2회 12,000원 까지 승인이 가능하며, 거래 다음날 가맹점 수수료(1.8%)를 선 공제 후 가맹업주 계좌로 거래금액을 입금하게 된다.
신청가능 대상 업소는 반찬가게, 한식, 분식, 중식, 제빵 등 아동들에게 급식이 가능한 일반음식점으로 아동들의 영양 불균형을 예방하기 위해 콜레스테롤 등이 다량 함유된 음식 판매 업소는 배제할 계획이다.
구는 오는 7월 20일까지 가맹점을 집중 모집할 계획이며, 이후에도 가맹점 신청은 연중 가능하다. 신청은 일산동구 시민복지과(☎8075-6432)로 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G-DREAM(지-드림)카드 가맹점 추가 모집을 통해 급식대상 아동들에게는 다양성, 근접성을 확보하여 급식의 편리성을 증가시켜 주고 가맹업소에게는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 제공 : 일산동구 시민복지과 (담당지 이영준 ☎ 8075-643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