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청은 2012년 7월9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와 고양시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협약식’을 체결하고 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강동호 목사, 안정일 목사와 김신실 고양시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민ㆍ관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복지자원의 편중과 누락을 방지하고 자발적 시민참여 확대를 통한 나눔 공동체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양시의 복지나눔 의지가 담겨져 있다.
또한, 이웃사랑 실천에 꾸준히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전파하는데 누구보다 앞장선다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뜻도 함께 했다.

이에 따라 2012년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이번 협약에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와 고양시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힘을 모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관내 취약계층을 선정하고 선풍기 25대를 기증하여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베풀었다.
박상인 구청장은 “심해지는 무더위에 이번 협약식을 통한 나눔이 그늘진 곳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며, 소중한 사랑을 베풀어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시민복지과(담당자 김윤경 ☎ 8075-7404)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