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산동 복지회관에서 마술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공연
고양시에서는 관산동의 문화예술 수혜 불균형 및 주민들의 문화갈증을 해소하고자, 오는 8월7일(화) 15시에 관산동 복지회관 3층에서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공연을 개최한다.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이라는 장르를 춤과 노래, 전통악기 그리고 마임과 연극적 이야기로 포장하여 장르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재미와 감동, 그리고 관객의 참여도를 높인 마당극형태의 퓨전마술뮤지컬공연이다.
여러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면서 현대와 전통의 새로운 접목을 보여주고 마임과 마술 등의 요소를 가미하여 관객들에게 내일에 대한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마술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은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해 주고자, 2010년부터 대한민국 전역에 걸쳐 약 50여 곳 이상의 문화소외지역을 찾아다니며 공연을 하고 있다.
2010년 경기도‘찾아가는 문화활동’우수작으로 선정된 이래, 2010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꿈꾸는 문화열차’우수공연작으로 선정, 2011년‘문화순회사업 소외계층사업’우수공연작 선정 그리고 2011년 한국마사회 농어촌희망재단‘문화순회공연사업’우수 공연작으로 선정되어 전국을 돌며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공연을 선보여 왔다.
이번 공연은 문화공연을 접할 기회가 비교적 적었던 여름방학을 맞은 관산동 어린 아이들에게 마음을 밝게 웃게 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료 제공 : 덕양구 관산동주민센터 (담당자 김성국 ☎8075-5810)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