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 여성회관에서는 지난 18일(토) 뜻깊은 여름방학 마무리를 위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시원한 웰빙 간식인 원소병 오미자 화채와 휴가 떠날 때 만들어 갈 수 있는 뽀로로 캐릭터 도시락과 컵 샐러드 만들기 특강 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시중에 파는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이 건강에 유해한 여름 간식에 과다하게 노출되어 있는 것을 염려하는 우리 부모님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우리의 전통 웰빙 간식인 원소병 오미자 화채를 부모와 자녀가 함께 만드는 체험 을 통해 더위도 식히고 우리 가족 건강도 챙기는 뜻깊은 여름방학이 되는 데 기여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부모와 자녀 각 1명씩 2명이 한팀을 이루어 총10팀(20명)이 참여한 이번 특강은 이례적으로 아빠들의 높은 참여율로 매우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밖에도 여성회관에서는 2012년도 제3차(40기) 수강생을 8월20일(월) 감면자 접수를 시작으로 모집중에 있으며 24일(금)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어 8월27일(월)~29(수)까지 고양시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SNS 기본 교육과 SNS를 활용한 직업정보 탐색 특강을 무료로 실시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여성회관(담당자 전명화 ☎ 8075-4623)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