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een 일자리! Green 창업! Smart한 만남!
고양시(시장 최성)에서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지역사회에서 필요로하는 녹색성장분야의 여성일자리창출을 위한 『고양 Green, 여성 취·창업 페스티벌』을 오는 10월12(금)~13(토) 양일간 개최한다.
첫째 날은 그린특강 페스티벌로 일산동구청 대강당에서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의 창업특강, smart한 스마트폰 활용 홍보전략, 농촌체험 만들기 특강이 9시30분부터 14시까지 실시된다.
둘째 날은 그린체험 페스티벌로 호수공원에서 10시부터 17시까지 그린체험부스가 25개 운영되며, 자연재료를 활용한 무료체험 마당놀이가 30분씩 5회 실시된다.
2012년 고양 가을 꽃문화대축제 기간 중에 실시되는 본 행사는 호수공원 내 축제분위기속에서 그린여성일자리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으며, 특강 및 체험행사로 추진되어 농촌체험·도시농업분야 창업준비자들에게 이론교육과 실전 경험의 장이 될 것이다.
행사를 추진하는 고양인력개발센터 관계자는 “그린여성일자리분야의 창업부스 및 전시부스에서 멘토와 멘티가 만나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첫째 날 그린특강페스티벌 참여 희망자는 현재 선착순 접수받고 있으며, 접수방법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031-912-8555)로 전화신청하면 된다.
자료 제공 : 시민복지국 여성가족과(담당자 김혜원 ☎ 8075-3341)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