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카드, 모바일 전자지갑 업그레이드 실시
  • 양두석
  • 등록 2012-10-20 10:10:00

기사수정
  • 사용자 위치 정보 기반으로 주변 가맹점 검색 기능 추가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지난 5월 카드업계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 전자지갑 ‘신한 Smart Wallet’(이하 신한 스마트월렛)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 스마트월렛은 신한카드의 모바일 신용/체크카드, 이동통신사/유통업체 등의 각종 멤버십, 카드사나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을 하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편리하게 관리,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지갑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먼저 기존의 타인이 평가한 가맹점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사용자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주변의 가맹점 평가를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서울 명동에서 이 기능을 실행하면 다른 사용자들이 평가한 명동 일대의 가맹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연령, 성별 등 사용자 기본 정보와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신용/체크카드, 멤버십, 쿠폰을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스마트월렛 내 각 영역을 플리킹(flicking, 손가락을 튕겨 페이지를 전환하는 것)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등 모바일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앱을 전면 재구성했다.

이외에도 스마트월렛에 저장된 카드, 멤버십, 쿠폰 등을 한 번에 선택해 결제하는 기존 기능을 더욱 강화해 멤버십, 쿠폰 등을 따로 제시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

한편 신한카드는 스마트월렛 내에 신한카드의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신한 시크릿’,GS숍/CJ몰 등 제휴 쇼핑몰, 각종 동영상 등을 볼 수 있는 ‘티빙’,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M마켓’ 등을 추가함으로써 별도의 앱을 가동시키지 않더라도 스마트월렛 내에서 다양한 상품과 컨텐츠를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 스마트월렛은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문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7557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