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9일 오후 2시 시민을 위한 ‘안성맞춤 일자리 채용박람회’가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안성시청,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한경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모든 계층의 구직자가 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일자리 한마당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락앤락, 코미코, 태경농산, 에쓰푸드 등 관내외 40여개 기업이 참여하여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와 인사실무자 면접을 진행하며, 참여기업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총 300여명의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안성지역자활센터, 안성시 대한노인회, 안성시정신보건센터가 참여하여 취약계층 연계상담과 바우처 서비스, 정신보건상담을 제공하며, 취업희망 슛 골대, 타로카드로 보는 취업운세, 지문인적성검사, 경품행사 등 다양한 취업관련
이벤트 행사가 마련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안성맞춤 일자리 채용박람회는 현장 면접을 위한 채용부스 외에도 부대행사로 다양한 취업관련 이벤트 행사가 마련되어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채용박람회가 될 것”이며, “박람회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행사도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와서 함께 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역경제과(678-243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