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까지 분당 삼성프라자에서 20여개 업체 참가
시식회, 농산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전략 등을 마련 경기도가 대형 유명 매장을 대상으로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G마크 판촉전 공략으로 농산물 홍보에 적극 나선다
이와관련 경기도는 G마크 명품이미지 확산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달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성남 분당 삼성프라자 야외 특설매장에서 G마크 명품전을 갖는다.
이번 G마크 명품전은 안성시 도드람 푸드 등 20여개 업체가 참여 할인판매, 시식회, 경품제공, 이벤트 행사, 홍보물 제작배포 등을 다양하게 추진 G마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시켜 나가기로 했다.
G마크 명품전 품목은 화훼, 잡곡, 감자떡, 김치, 배, 버섯, 돈육, 인삼, 채소, 토종닭, 꿀, 콩나물, 산머루, 잣, 만두, 계란, 고구마 등 다양하다.
※ G마크란=경기도는 무농약이나 유기재배를 통해 생산되는 환경친화 농산품과 명실공히 전국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농산물 31개 품목을 선정, 도지사 인증 브랜드인 ′G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G마크의 바탕(녹색)은 친환경을 뜻하고 영문자 G는 도지사(Governor)가 품질을 보증하는(Guaranteed), 우수하고(Good), 환경친환적이거나(Green), 지역명품(Gold) 농산물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또한 G와 연결된 새싹은 씨앗을 뿌릴 때부터 정성을 다한다는 농부의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도는 2001년 1회, 2002년 3회 등 총 4회에 걸쳐 G마크 명품전을 서울, 부천, 분당 등 유명백화점에서 38일간 101개 업체가 참여 3억7천여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린바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