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0여점 전시, 강좌실습작품 무료증정…봄맞이 새 단장에 좋은 기회
“국제지하도상가로 오세요! 아름다운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봄 커튼 전시회와 홈패션 무료강좌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용호)에서 관리하는 중구 신창동 국제지하도상가에서는 4월 5일부터 5월 13일까지 한 달여간 봄, 여름 커튼 작품과 소품까지 총 120여점의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올 봄여름의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화사한 컬러, 세련된 디자인의 커튼들이 대거 선보인다. 특히, 전시되는 제품들은 일반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므로 새롭게 집 단장을 준비하는 알뜰한 구매객들은 꼭 한번 들려봐야 할 듯.
이와 함께, 4월 6일부터 5월 12일까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2시에는 홈패션 전문가 5명이 커튼, 방석, 쿠션, 티슈커버, 앞치마 등 매일 다른 주제로 작품의 제작 시연 및 무료 실기 특강도 실시한다. 무료 강좌는 수강생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을 모두 재료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증정해, 해마다 참여하는 열혈 팬들도 많은 인기 코너다.
부산시설공단 관계자는 “평소 홈패션에 관심 있거나 새 봄을 맞아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시민들에게 이번 전시회와 무료 강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면서 “부산시설공단과 국제지하도상가 상인회가 정성들여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찾아주실 것”을 당부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