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군수 이명흠) 장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선자)에서는, 지난 2일 궁전웨딩컨벤션(대표 김석훈)의 장소협찬으로 김화자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및 복지관 운영위원, 하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쌍의 저소득 장애인 및 다문화가정 동거부부 합동 결혼식이 성대히 거행 되었다.
이날 합동결혼식은 3쌍 부부로 대덕읍에 거주하는 신랑 김종필(44세), 신부 샐리(28세)씨 등으로, 필리핀, 일본 등 에서 시집을 와서 가정을 이루었으나 경제적 사정이나 기타 다른 사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고 있는 커플들을 효성교회 임성곤 담임목사(사회복지관 대표이사) 주례와 김영석 부장의 사회로 양가부모의 점촉을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3쌍의 동거부부가 행복한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관산 출신 향우들의 정성어린 후원금으로서 결혼식 비용 일체와 제주도 1박 2일간 신혼여행까지 다녀올 수 있도록 하여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또한, 지역의 많은 분들이 신혼살림을 꾸밀 수 있도록 결혼 축하선물로 보내주셨으며, 또한 여러 분들이 성금을 보내주어 1가정당 300천원의 축의금과 살림을 마련하였다.
최선자 관장은, 경과보고를 통하여 지난 6년동안 21쌍의 동거부부에게 웨딩마치를 올려주어 건전한 가정을 육성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을 해주셨던 후원자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