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문수산시장, 서문공설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특성화 홍보 -
제주특별자치도는 렌터카 네비게이션을 활용한 제주전통시장 특성화 홍보에 나선다.
○ 이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개별관광객을 제주의 특성화 전통시장 으로 유치하기 위함이다.
○ 관광객이 렌터카에서 네비게이션을 켜는 순간 제주전통시장 홍보 멘트가 흘러나와 자연스레 관심을 유도하는 전략이다.
○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동문수산시장, 제주 한우를 저렴하게 서문공설시장, 올레도 걷고 쇼핑도 하고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제주전통시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멘트와 전통시장
홍보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렌터카 이용 관광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월간 제주관광가이드북에도 특성화전통시장을 소개한다.
○ 제주동문수산시장의 “고객 맞춤형 즉석 활어회”, 서문공설시장의 ”고객 맞춤형 원스톱 한우 전문메뉴“, 서귀포시매일올레시장의 '제주올레' 등에 대한 내용과 찾아가는 길을 홍보한다.
이러한 홍보를 통하여 특성화된 제주전통시장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켜 나감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 확보로 제주전통 시장의 실질적인 매출액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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