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 9(금) 변진섭, 백영규와 함께하는 도서관음악회
○해남군에서는 오는 12월 9일(금) 오후 7시 30분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해남군립도서관이 전국 도서관 운영평가에서 2009년 대통령상 수상에 이어 2010년과 2011년까지 3년 연속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열리는 공연이다.
○공연내용을 살펴보면 영상시 감상에 이어 코리안 팝스오케스트라가 댄싱 퀸, 맘마미아 등 귀에 익숙한 아름다운 곡의 연주를 들려준다. 이어서 가수 변진섭이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 등 자신의 히트곡을 독특한 음색으로 들려주고, 가수 백영규, 고병희, 서록K(서울패밀리 멤버)가 출연하여 ‘슬픈 계절에 만나요’, ‘유리창엔 비’, ‘이제는’ 등 추억어린 노래를 들려준다.
○관람권은 오는 12월 6일(화)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에서 선착순 예매하며, 독서회원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독서회원 가입은 군민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도서관에 방문하면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남군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도서관음악회는 시와 음악세계를 함께 공유하며 잔잔한 감동을 주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다.” 며 많은 관람을 기대하였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