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낭장망협회가 진도군수협 경제사업부 2층 사무실에서 2011년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동진 진도군수를 비롯해 박주현 군의회의장, 이상호 진도군수협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낭장망협회원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정기총회에 이어 이·취임식에서 제1대 채하원 회장은 이상기후, 생태계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서도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는 이임사를 피력하였고 제2대 장준오 회장은 협회의 단결과 협의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낭장망협회를 이끌어 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또 이동진 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간 진도군 수산업 발전과 잘사는 어촌을 만들어 가고 있는 낭장망 어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낭장망 어업인의 자생력을 높이기 위해 특산품 포장재 지원, 해파리 구제 사업 등 지원을 약속했다.
특히 이동진 군수는 수 년 동안 낭장망협회에서 건의한 낭장망조업시기 조정에 대하여 금년도에 실시한 용역결과를 토대로 농림수산식품부에 적극 건의하겠다고 밝히면서 진도군이 전국 제일의 수산 군으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2기 진도군낭장망협회를 이끌어갈 주요임원은 장준오 회장을 비롯해 강경오 상임부회장, 김진영 사무국장, 김성용 재무국장 등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