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토북 업체 스탑북(
www.stopbook.com)에서는 이달 초, 커피의 감성을 입은 빈티지북을 출시했다.
빈티지북은 자연스러움·빈티지·고급스러움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하였으며, 이를 만족할 자연친화적 소재인 크라프트지와 원단을 커버로 감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살렸다. 커버 역시 가변 표지로 고객이 원하는 사진을 직접 넣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빈티지북은 풀프레임·하프프레임·심플 테마로 이루어졌으며, 세 가지 테마 중 고객이 원하는 내지 레이아웃을 직접 선택해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일상이나 여행 사진 등 가까이 두고 보고 싶은 사진을 깔끔하게 담을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간편히 소장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스탑북은 빈티지북 출시를 기념해 커피 두 잔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빈티지북 주문 후 홈페이지에 이용 후기나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빈티지북 출시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 8,900원으로 빈티지북 제작이 가능하다.
출처: 한국학술정보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