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공식 후원은행인 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과 함께 박람회 홍보를 위한 페이스북 배지 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월) 밝혔다.
이벤트는 기업은행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mart.ibk)을 통해 진행되며 기간은 3월 27일(화)부터 4월 10일(화)까지다.
이벤트 참가자는 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의 염원이 담긴 배지를 자신의 프로필 사진에 추가하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박람회 입장권 40매와 마스코트 여니 수니 인형 등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6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등 20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선보이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
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한 장으로 박람회장 내 모든 전시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출처: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