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제15회 어린이 안전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하는 ‘제15회 어린이 안전대상’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2011년부터 실시해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하는 어린이 안전대상은 어린이 안전에 관심을 높이고 우수한 안전 활동 사례를 발굴·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군민의 삶의 스며드는 행복 울...
용인시는 질소산화물을 효과적으로 저감, 수도권 지역의 대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2천 8백만원의 사업비로 중소 사업자를 대상으로 일반 보일러와 냉온수기의 일반버너를 저녹스 버너로 교체하는 ‘저녹스(NOx) 버너 설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 비영리법인·단체, 업무·상업용 건축물, 공동주택 등으로 일반 보일러, 냉온수기 및 건조시설(간접가열시설에 한함)의 기존 일반 버너를 저녹스 버너로 교체하는 경우이다.
질소산화물 저감량이 큰 제조업 사업장(한국표준산업분류 대분류 C 해당 업종)을 우선해 용량별로 420만원에서 2천백만원까지 차등 지원한다.
신청 방법은 저녹스 버너 설치 보조금 지급대상 신청서, 공사계약서 및 세부내역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 2월 19일까지 용인시청 환경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