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
지난 9일 연천군 군남면(면장 조혜영)은 연천경찰서(서장 연영흠)와 군남면이장협의회(회장 이충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지역 치안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장 회의 후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 연천경찰서와 군남면은 주민들이 평소 궁금해 하던 관내 치안에 대한 질문 및 건의사항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미비한 점에 대해서는 향후 치안대책을 추진하는데 적극 반영토록 노력하겠다고 약속 했다.
군남면 관계자는 추후에도 유관기관과의 협의 체계를 견고히 하여 군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해보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여 행정신뢰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협의회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치안행정으로 범죄율 0%의 정주환경이 안정된 군남면을 조성하는 데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