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
의정부시 신곡1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한진숙)에서는 7월 17일 홀몸 어르신 70여명에게 삼계탕. 콩국수 식사 대접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민도의원, 국은주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매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에 기력이 쇠약해질 수 있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이른 새벽부터 정성들여 장만 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매년 잊지 않고 홀몸 노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 해 주는 것이 무척 고맙다며, 정성어린 음식을 먹을 생각을 하니 눈물이 난다” 며 매우 흡족 하였다.
새마을부녀회장(한진숙)은 “부족하지만 준비한 음식 많이 드시고 무병장수하시길 기원드린다” 며 “앞으로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정성어린 행사를 추진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