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연천군은 7월19일 저녁 6시 연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사)연천청년회의소(JC) 주관으로 ‘제9회 연천JC 청소년가요제’를 개최하였다. 300여명의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지원청, 연천경찰서, 연천소방서,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 연천군민신문, 현대보석 등의 후원으로 청소년들의 숨은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함께 즐기는 가요제로 7월15일 29팀이 예선을 거쳐 그중에 선발된 15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대중가요, 댄스, 락밴드 부문으로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본 행사를 축하하기 위하여 연천고 풍물패의 사물놀이 공연과 초청가수 초토화, 유명 B-boy 댄스팀 J&R 등의 특별공연으로 청소년들에게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관람석을 가득 채운 중고생들은 같은 학교가 아니더라도 함께 응원해주고 실수하더라도 열심히 따라 불러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열띤 경연을 펼친 학생들 중 대중가요 부문은 연천고 김혜미 학생, 댄스 부문은 전곡고 박소현 외 10명, 락밴드 부문은 전곡고 박준형 외 6명, 인기상 부문은 연천고 심승보 외 1명이 대상을 수상하였고, 특별상인 문화원장은 전곡고 임아란 학생이 수상하였다.
청년회의소 정건성 회장은 “이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왕영관 군의장 등 여러분이 참석하셔서 축사와 격려를 해주셔서 청소년들을 위한 뜻 깊은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연천군 청소년가요제가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청소년의 꿈과 끼를 펼 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