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이번 행사는 『일자리 UP, 희망 UP』구인업체 및 구직자의 희망일자리 찾아주기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경기일자리센터)와 구리시(구리시종합일자리센터)공동주관으로 개최된다. 이 행사는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를 미리 선정하고 채용업체의 지원 구직자를 사전 모집하여 일자리센터 상담사와의 사전 심층상담과 이력서 작성법 및 면접스킬 등 사전교육을 통해 채용률을 높일 수 있도록 맞춤형 취업박람회로 진행된다.
구리시는 분기별로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와 직원을 찾는 구인업체가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채용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도 구인업체들의 고용을 촉진하고 많은 구직자들이 일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력서 사진촬영 및 면접 메이크업, 지문적성검사, 무료건강검진 등 참여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취업관련 부대행사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 참가관련 자세한 문의는 구리시 종합일자리센터로 (☏ 550-2318~2320, 2596)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