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광주시 광남동 체육회(회장 남윤구)는 광남 생활체육공원에서 “2014년 한여름 밤의 영화상영”을 지난 20일 진행했다.
이날 영화는 지난겨울 ‘렛잇고(Let it go)'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이 상영됐으며, 가족을 동반한 주민 500여명이 관람했다.
“한여름 밤의 영화상영”은 주민에게 건강한 문화 복지와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매년 8월부터 10월까지 광남 생활체육공원에 월 영화 2편을 무료로 상영하는 행사이다.
광남동 체육회 남 회장은 “영화상영 행사가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자녀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 상영예정 영화는 스무살 꽃 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를 그린 ‘수상한 그녀’로 오는 27일 저녁 8시에 광남 생활체육공원에서 상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