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박근혜 대통령이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단을 직접만나 격려했다.
|
박 대통령은 인천 아시아경기대회를 25일 앞둔 지난 25일 오후 서울 노원구 소재 태릉선수촌을 방문해,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와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경기에 최선을 다해 국민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먼저 박 대통령은 개선관에서 최종삼 선수촌장으로부터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참가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그동안 구슬땀을 흘리며 대회를 준비해 온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당부했다.
이어 개선관과 월계관에서 훈련 중인 태권도, 체조, 펜싱, 레슬링, 유도, 복싱 종목 선수들의 훈련을 차례로 지켜본 후, 선수들을 직접 만나 격려했다.
이날 태릉선수촌 격려 행사에는 김정행 대한체육회장, 최종삼 선수촌장, 조양호 대한체육회 수석부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 부회장, 이에리사 인천AG 선수촌장, 이창섭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및 김종 문체부 제2차관 등이 참석했다.
한편,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는 OCA 45개 회원국이 모두 참가하는 퍼펙트 대회로 치러지게 되며, 우리나라는 역대 최대 규모인 1,068명의 선수단이 참가, 금메달 90개 이상을 획득해 2위 성적을 유지하는 것이 목표다.
(사진 및 자료제공: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