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전국체전 개최를 위한 체육시설 확충, 안정적 고용창출 및 지역균형개발 촉진을 위한 산업용지 확보, 수질개선에 따른 충주시 주거환경 개선 등 시민에게 꼭 필요하고 시급성이 요구되는 사업이다.
|
김광중 부시장은 이 외에도 지방교부세 확보와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예산 지원을 거듭 당부했다. 충북 충주시김광중부시장이 22일 안행부를 방문해 지역발전위원장, 제1차관 등을 만나 주요 지역현안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구했다.
김 부시장은 안행부에 심의 의뢰돼 오는 24일 심사하게 될 지방재정투융자심사대상 5개 사업이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지방재정 투융자사업 심사는 지방예산의 계획적·효율적 운영과 각종 투자 사업에 대한 무분별한 중복투자를 방지하기 위해 주요 투자사업 및 행사성 사업에 대해 예산편성 전에 사업의 타당성·효율성 등을 심사하는 제도로, 심사 결과에 따라 사업 추진 여부가 결정된다.
안행부에서 심사하게 될 대상사업은 충주종합스포츠타운 조성, 제5산업단지 조성, 동지역하수관로정비, 소태면 농어촌생활용수개발, 충주에코폴리스사업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