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전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시태봉)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송천동 양정교회에서 지역 어르신 및 장애인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희망열차 전문이동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레크리에이션 및 문화공연을 비롯한 미용봉사, 발마사지, 서금요법, 이혈 및 경혈봉사 등 민간요법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병행되었고 정성스레 준비한 점심 대접으로 시종일관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 날 참여한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자신들의 재능으로 이동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었다.
이 날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우리들을 위해 즐거운 공연과 맛있는 점심, 건강관리도 해주니 너무 고맙다며 즐거워 하셨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셨다.
시태봉 전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깊어가는 가을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행사를 치룰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과 더 많은 노력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