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
박근혜 대통령은 국내 최대의 지역발전 종합행사인 「2014 지역희망박람회」에 참석하여 원격의료 서비스관과 광주관 등에서 설명을 듣고 관계자들에게 치하하였다.
「2014 지역희망박람회」는 12월 3일(수)부터 6일(토)까지 나흘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12월 3일 오전에 진행된 개막식에는 지역발전위원회 이원종 위원장, 17개 시·도지사, 산업통상자원부 등 13개 부처 장관, 광주․전남 지역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기업인, 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하였다.
현 정부의 지역정책방향과 우수사례를 소개하는 주제영상 상영, 유공자 포상 등이 이루어지고 전시회는 일반 주민들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도록 주민 체감형 정책 사례들로 구성하였고, 금년에 처음 도입되는 지역 비즈니스 아이디어 경진대회와 그 밖에 컨퍼런스, 성공사례 발표회, 일자리박람회, 토크콘서트, 지역특화상품전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