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지난 주말에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이 4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킨 <인터스텔라>를 누르고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인터스텔라>는 2위로 내려왔지만, 여전히 1위 자리를 위협할 정도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천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주는 워킹타이틀 제작의 로맨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의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SF 블록버스터 <인터스텔라>가 예매율 16%로 6주 연속 1위에 올랐다.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깜짝 흥행 중인 다큐멘터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예매율 14%를 기록해 지난 주보다 여덟 계단 뛰어오르며 2위를 차지했다. 스티븐 호킹 박사의 자전적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은 예매율 11%로 3위에 올랐다.
대서사 블록버스터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은 예매율 8.2%로 4위를 차지했고, 윤상현, 송새벽 주연의 코미디 영화 <덕수리 5형제>는 예매율 5.5%로 5위에 올랐다. 재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예매율 4.5%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