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포천시 소흘읍(읍장 김진태)은 지난 10일 수목원고모호수공원 광장에서 수목원고모호수공원 조형물 제막식을 가졌다.
수목원고모호수공원은 당초 농업용 저수지였던 고모저수지 주변에 둘레길 및 다목적축제광장을 조성하여 수목원고모호수공원으로 명칭이 정해졌으나 더 많은 관람객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광장에 조형물을 새로 설치하게 됐다.
김성남 주민자치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수목원고모호수공원 조형물은 수목원고모호수공원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설치하였다”면서, “수목원고모호수공원을 상징하는 새로운 명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흘읍 관계자는 “수목원고모호수공원 조형물을 설치한 계기로 수목원고모호수공원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여 소흘읍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키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수목원고모호수공원 조형물은 높이 3m, 폭은 2.5m 규모로 수목원고모호수공원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설치하여 나뭇잎은 500여년 동안 온전한 자연의 모습으로 보존된 원시자연림인 포천국립수목원을 의미하며 원형은 맑고 푸른 호수를 상징한다.